초기화
🍀 질문

친구랑 같이 신청해도 되나요?

광주광역시
추천 2댓글 12026.06.02
광주광역시

친구와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은데 같이 신청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봉사 처음인데 혼자 가도 괜찮을까요?

추천 2댓글 12026.06.02

봉사활동을 처음 해보려고 하는데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혼자 가도 될지 고민됩니다. 혼자 가면 많이 어색할까요?